2013년 4월 13일 토요일

소라넷/소라넷트윗/소라넷사이트/소라넷우회 소라넷 사이트의 상황 알려드립니다

소라넷/소라넷트윗/소라넷사이트/소라넷우회 소라넷 사이트의 상황 알려드립니다


유포소라넷
소라넷



소라넷 사이트 운영에 문제가 생겼대요
제 블로그에서도 댓글로 소라넷에 대해 많이들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소라넷에 대한 정보를 드리기 위해서 오랫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실질적으로 소라넷사이트 운영자는 잡혔대요 그리고 소라넷 게시판의 지분을 가지고 계셨던 분들이
새로운 사이트를 만들었지만 소라넷의 회원들을 다시 불러 모으기엔 역부족이죠...
그래서 사이트 하나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섹밤(sssbam.com)이란 사이트예요^^


섹밤사이트로 바로가기!!!!섹밤사이트로 바로가기!!!!
섹밤사이트로 바로가기!!!!섹밤사이트로 바로가기!!!!


리뉴얼 작업중이라고 하는데 소라넷도 리뉴얼 작업중에 날라가 버렸으니 ..
앞으로 이쪽계 사이트가 어떻게 될지는 장담할 수가 없네요..

또 하나의 문제는
소라넷은 죽었지만 이 때를 노린 작은 사이트들이 많이 생겼답니다
큰 사이트 하나를 닫게 함으로써 오히려 불씨를 더 키운게 아닌가 모르겠네요

저는 예전 소라넷 사이트가  섹밤(sssbam.com) 이란 사이트인 것으로 압니다.
아마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주소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만 ㅋㅋ
검색해서 확인해 보시구요
이상 허접헌 포스팅이었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